구매자로서 배달 옵션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나요?

11/9/2023

StockX는 진행 중인 구매 건에 관해 구매자가 주소를 바꾸도록 허용하지 않지만, 회원님의 배달 절차를 더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운송 업체에 따라 배달 관련 정보를 일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배송 업체가 제공하는 배송 옵션을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다음 문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로서 운송 업체에 연락하기 전 배달 옵션 관리에 관해 무엇을 숙지하고 있어야 하나요?

원하실 경우 운송 업체를 통해 배달 옵션을 구매자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운송 업체에서 허용하는 배송 옵션은 운송 업체에서 직접 처리해야 하며, StockX에서는 하실 수 없습니다. 운송 업체에 더 많은 정보(다양한 이름, 가족 구성원 및 패키지 매칭 옵션 등)를 제공하실수록 회원님의 StockX 배송에 이러한 서비스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지만,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운송 업체의 툴을 이용해 배송 주소(주소 변경, 배달 시간 등)를 변경하게 된다면, 해당 상품이 배달되지 못했거나 손상을 입은 채 배달되었을 경우 StockX를 통해 클레임을 제기하실 수 없게 됩니다.


구매자로서 제가 속달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신속한 상품 배송은 Xpress 배송 옵션으로 가능합니다. 이 옵션은 미국에서만 제공되며, 특정 스니커즈 상품을 영업일 3일 내에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Xpress 배송 상품은 사전에 인증되어 StockX 인증 센터에 보관된 상품으로, 주문이 확정되면 즉시 배송됩니다. Xpress 배송 상품은 상품 옆에 있는 로켓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자주 하는 질문을 참고하세요: Xpress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Xpress 배송 상품에 해당하지 않는 다른 모든 상품의 경우, 빠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대한 빨리 고객님의 주문을 인증하고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