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입찰을 취소할 수 있나요?

9/21/2023

판매자의 판매 입찰과 회원님의 구매 입찰이 일치하기 전까지는 언제든 구매 입찰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 입찰과 구매 입찰이 일치하게 되면 구매하셔야 합니다. StockX 마켓플레이스의 진실성을 보장하기 위해 각 판매는 실제로 이루어져야 하며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판매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입찰이 서로 일치하기 전에는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원하시는 만큼 구매 입찰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회원님의 구매 입찰가에 제품을 판매하는 데 동의할 경우, 거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구매 입찰을 등록하시기 전 해당 가격을 지불하실 의향이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제 구매 입찰이 성공적으로 취소됐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더 이상 상품에 관심이 없으시다면 구매 입찰을 직접 삭제하시길 권합니다. 데스크톱 화면의 '구매 입찰 수정'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구매 입찰 삭제' 버튼을 클릭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StockX 구매 탭에서 몇 가지 방법으로 구매 입찰을 삭제하실 수 있으며, 데스크톱 또는 StockX 앱에서 상품을 관리하실 때 해당 상품의 상품 페이지에서도 구매 입찰 삭제가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계정과 연동된 이메일에 접속하셔서 구매 입찰이 취소됐다는 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ockX에서 해당 상품의 "구매 입찰이 취소되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