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된 리퍼 일렉트로닉스

11/28/2022

StockX의 '우수 중고' 일렉트로닉스란 무엇인가요?

'우수 중고' 일렉트로닉스는 공인된 리퍼비시 상품이거나, 제조사 또는 공인 판매자가 세심한 리퍼비시, 수리, 검수를 진행해 새 상품처럼 깨끗하고 완전하게 기능하는 우수한 상태의 중고 상품이어야 합니다.  이 상품들은 새 상품처럼 보이고, 새 상품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StockX의 모든 '우수 중고' 일렉트로닉스는 제조사 또는 공인 판매자가 보장하는 품질 보증이 함께 제공되어 회원님의 구매를 보장합니다.

'우수 중고' 일렉트로닉스의 인증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StockX 사이트에 등록된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저희 전문 인증팀이 각 상품을 세심하게 검수해 새 상품처럼 깨끗하고 좋은 상태인지 살펴보고 StockX에서 승인한 공인 판매자의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또한 가장 좋은 상태의 리퍼 제품만 저희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될 수 있도록, 심사를 거친 판매자의 상품을 검사하고 모니터링하는 추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누가 '우수 중고' 일렉트로닉스를 판매할 수 있나요?

제조사 및 제조사와 StockX가 승인한 판매자만 저희 마켓플레이스에서 '우수 중고' 일렉트로닉스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StockX의 엄격한 현장 검수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일렉트로닉스를 '우수 중고' 상태로 판매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다면 [email protected]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판매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다음 단계와 관련해 회원님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수 중고' 일렉트로닉스도 품질 보증이 있나요?

저희 '우수 중고' 일렉트로닉스는 제조사 및 공인 판매자가 보장하므로, 제품 품질 보증이 함께 제공됩니다. 품질 보증 기간은 브랜드와 제품 유형, 판매자에 따라 다릅니다. 품질 보증을 행사하려면 직접 제조사에 연락하시거나, 박스에 적힌 품질 보증 절차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애플 공인 리퍼 제품의 경우, 품질 보증을 행사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애플 매장에 직접 방문해 품질 보증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상품의 품질 보증을 행사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상품의 품질 보증을 행사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팀이 회원님의 구매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저희에게 문의하셔서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문의가 접수되면, 회원님이 공인 판매자에게 연락하실 수 있도록 StockX 팀 직원이 이메일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공인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회원님의 품질 보증 클레임에 대한 이유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제 상품을 어떻게 공인된 판매자에게 반송하나요?

공인된 판매자에게 회원님의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우발적인 손상은 상품 보증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배송 중 추가 손상을 막을 수 있도록 다른 박스를 이용해 오리지널 상품 박스와 그 외의 내용물을 충분한 완충재와 함께 넣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손상이 발생할 경우 추가 지원을 위해 저희 운송 업체 파트너에게 연락하셔야 합니다. 반송하는 상품의 안전을 위해 상품 보험에 가입하시길 권합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