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팀에 어떻게 문의해야 하나요? 답변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2/29/2024

StockX와 관련된 많은 질문과 답변을 저희 StockX 고객 지원 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센터에서 StockX와 관련된 가장 흔한 질문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의 목표는 전문가의 통찰력과 문제 해결 팁, 셀프 서비스 솔루션을 이용해 회원님이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하시도록 돕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문서를 살펴보거나, 필요하신 유형의 도움을 선택하거나,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StockX는 회원님의 이용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훌륭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StockX 고객 지원 센터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지만, 개인 맞춤화된 지원을 원하실 경우 (일부 지역에 제공되는) 실시간 채팅을 이용하시거나, 페이지 하단의 '문의'를 눌러 이메일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구매자들은 이제 StockX에 전화 통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StockX의 실시간 채팅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StockX는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중국의 웹 또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실시간 채팅으로 도움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은 아래 운영 시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미국 및 캐나다 - 캐나다의 경우, 언어를 영어로 설정했을 때 채팅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9시(동부 시간) 

토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동부 시간)

기타 국가 실시간 채팅 상담: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현지 시간)

 

채팅을 이용하시려면 회원님의 StockX 계정에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로그인하시면 고객 센터에서 실시간 채팅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하단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해 채팅 윈도우를 열고 채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앱의 경우, 설정에서 실시간 채팅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을 하시거나, 겪고 계신 문제점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른 StockX 고객들이 지원팀에 문의하는 가장 흔한 이유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실시간으로 회원님을 도와드릴 수 있는 StockX 고객 서비스 팀원에게 직접 문의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명시된 상담 시간이 아닐 때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 지원 센터의 '문의' 버튼을 이용해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내역을 작성하게 되며, 고객 서비스팀 직원이 이메일로 회원님에게 답변을 드립니다. 

 

 

StockX 고객 지원 센터의 '문의'에서 어떻게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하나요?

 

페이지 하단의 '문의'를 클릭해 저희 고객 서비스 팀에게 이메일 답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세 개의 문의 중 선택하시거나, 텍스트 박스를 사용해 회원님의 질문을 입력하세요.

  1. 제가 주문한 상품은 어디 있나요?
  2. 구매 및 판매 정보
  3. 구매한 상품과 관련된 문제

 

StockX는 회원님이 제공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즉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유용한 '자주 하는 질문'을 찾아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답변이 회원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경우 문의를 작성해 StockX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해 회원님의 문제에 이메일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하는 경우 회원님의 주문 번호를 명시하고, 관련 파일도 모두 첨부하세요.

 

답변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48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신속히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문의당 한 번만 요청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순서대로 문의에 답변해 드립니다.

 

전화 통화는 어떻게 요청하면 되나요?

 

유효한 미국 청구 주소가 있는 모든 미국 소재 StockX 이용자가 전화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구매자 지원을 위한 전화 통화를 요청하시려면, 회원님의 StockX 계정에 로그인하신 뒤 고객 지원 센터를 방문해 주세요. '전화 서비스 요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저희 고객 센터 직원이 회원님의 StockX 계정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보통 20분 내에 전화를 드립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