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X 비밀번호는 어떻게 재설정하나요?

9/6/2023

회원님의 StockX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려면 내 계정 탭의 프로필에서 '비밀번호 재설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청하시면 회원님의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이 발신되며, 이 이메일을 통해 StockX 비밀번호를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

 

StockX에서 발신한 이메일이 보이지 않을 경우, 다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청하시기 전 스팸 메일함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님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StockX 계정을 등록하진 않으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셜 미디어 계정과 연동된 이메일 주소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만약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해 등록하셨다면, StockX에서 재설정할 수 없으므로 해당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StockX에서 안전한 비밀번호를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요?

 

StockX에서 안전한 비밀번호를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어떤 웹사이트에서도 사용하지 않는 고유한 비밀번호를 만드시는 것입니다. 

 

StockX의 비밀번호 생성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소 8자 이상
  • 1개의 대문자
  • 1개의 숫자
  • 1개의 특수 문자
     
 

추가 보안을 위해 다수의 특수 문자를 포함하는 더 긴 비밀번호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제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기능에는 무엇이 있나요?

 

추가적인 보안 기능을 원하신다면 회원님의 계정을 2단계 인증으로 보호하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하세요: 2단계 인증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