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X에서 판매하는 스케이트 덱의 상태 가이드라인은 무엇인가요?

3/31/2022

StockX에서 판매하는 스케이트 덱은 손상되지 않은 상태의 새 제품 이어야 합니다. 페인트가 바랬거나 햇빛으로 인해 손상을 입은 덱은 받지 않습니다. 랩 포장을 추천하지만, 구매자에게 상품을 배송하기 전 StockX가 검사를 마치고 다시 포장하므로 반드시 요구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StockX에서 스케이트 덱을 구매하실 경우, 운송 중 비닐 랩에 사소한 찢어짐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StockX에 스케이트 덱을 팔고자 하는 판매자는 판매 전 스케이트 덱을 주의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실내 온도가 아닌 기후에서 덱을 보관하실 경우 나무가 자연적으로 뒤틀리거나 구부러질 수 있습니다. 이는 스케이트 덱에 금이 가게 하며, 라커 칠에도 금이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심각할 경우 인증을 통과하지 못하게 됩니다.

 

어떻게 제 스케이트 덱을 StockX로 배송하나요?

 

모든 덱은 상품을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을 정도로 큰 배송 상자에 넣어 배송하셔야 합니다. 제조사의 오리지널 박스가 배송에 가장 이상적입니다. StockX의 인증 센터로 운송되는 동안 상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도록 충전재나 버블 랩으로 적합하게 포장하셔야 합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