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X에서 상품을 재판매하려고 했지만 인증을 통과하지 못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2/15/2022

StockX에서 상품을 재판매하는 일은 쉽고 직관적입니다. 특히 해당 상품을 예전에 StockX에서 구매하셨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만약 회원님이 StockX에서 구매하신 상품이 재판매 시 인증을 통과하지 못할 경우, 다음의 이유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처음 인증할 때는 없었던 마모/손상이 상품에 확연하게 나타날 경우
  • 구매자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 상품 박스가 허용되는 이상으로 손상을 입은 경우

2차 시장의 특성상, 전에 StockX에서 판매되었던 상품이라도 노후화, 운송 및 보관 때문에 손상을 입을 위험이 항상 존재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재판매를 계획하더라도 소유하고 있는 기간 동안 상품을 관리하는 것은 구매자의 책임이며, 물건을 오래 보유하고 있을수록 파손될 위험은 커집니다.
 

상품이 인증을 통과하지 못한 이유에 관해 판매자이신 회원님께 이메일로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정상 참작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하신다면, 고객 지원 페이지 하단의(혹은 아래의) '문의' 버튼을 클릭해 저희에게 직접 문의하셔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