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모드란 무엇이고, 어떻게 사용 가능한가요?

3/31/2022

휴가 모드는 회원님이 자리를 비우셔야 해서 판매 거래가 체결됐을 때 상품을 배송하실 수 없는 경우 현재 진행 중인 판매 입찰을 중단해 드립니다. 이미 거래가 완료되어 진행 중인 판매는 취소할 수 없지만, 휴가 모드를 설정하시면 다시 판매 및 배송을 하실 수 있을 때까지 거래가 성사되지 않은 판매 입찰을 잠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휴가 모드를 켜시려면 내 계정 > 설정 으로 가셔서 판매자 정보 섹션의 '휴가 모드' 버튼을 켜시면 됩니다. 휴가 모드를 설정하신 뒤에는 수동으로 휴가 모드를 끄셔야 StockX에서 판매 입찰이 다시 시작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자리를 비우실 때 휴가 모드를 설정하면 좋은 가장 큰 이유는, 휴가 모드가 설정되어 있는 동안 회원님이 등록하신 상품이 인기를 끌면 기존에 설정한 판매 입찰가보다 더 높은 가격의 입찰과 자동으로 연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휴가 모드를 끄면 상품은 즉시 판매됩니다. 다만 가장 높은 가격의 구매 입찰이 아닌 회원님이 올리신 판매 입찰가에 판매됩니다. 휴가 모드 설정 전에 상품을 등록하셨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방지하시려면 판매 입찰을 제거/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