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상품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2/29/2024

StockX는 구매하신 상품을 7~12영업일 내로 배송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배송 기간이 생각보다 길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이는 희소성이 높은 고가의 상품이 거래되는 StockX 마켓플레이스의 특성 때문입니다. StockX는 구매하신 상품들이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StockX에서는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StockX 센터에서 해당 상품을 인증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고려하여 전체 배송 기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는 구매하신 상품을 안전하게 수령해 자신 있게 착용하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한 조치로, StockX는 모든 상품에 대해 엄격한 인증 절차를 시행합니다. 

상품 출시일 또는 출시 직후에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판매처가 판매자에게 상품을 배송하는 시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배송 소요 시간이 예상보다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입찰 또는 즉시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예상 배송 기간이 명시되므로, 이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StockX는 일반 배송 외에도 3영업일 이내에 특정 상품을 빠르게 배송해 드리는 Xpress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미국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사전에 인증 절차를 거쳐 StockX 센터에 보관된 상품에만 적용됩니다. Xpress 배송 상품은 해당 상품 옆에 표시된 로켓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Xpress 배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주 하는 질문을 참고해 주세요.Xpress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