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상품이 제가 제시한 판매 입찰가보다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되었나요?

10/23/2023

StockX는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올-인 가격 책정'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같은 지역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더 쉽게 연결해 관세 및 세금을 크게 줄이도록 돕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서로 다른 지역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연결된다면, 가능할 경우 해당 상품의 원래 판매 입찰가에 적용되는 관세를 포함합니다. 이는 해당하는 모든 비용이 포함된 즉시 구매가를 구매자가 확인하도록 돕습니다. 
 

안타깝게도 '전체 판매 내역 보기'에는 이러한 가격 책정 계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는 등록하신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에 다른 상품이 판매되었다고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해당 판매 입찰이 즉시 구매가가 아니었던 지역에 거주하고 있었을 수도 있으므로, 고객의 요청 가격보다 상품이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StockX는 고객을 위해 투명하게 기업을 운영하는 일에 언제나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회원님이 보시는 판매 입찰가가 실제로 지불하는 가격과 최대한 비슷하도록 보장하며, 갑작스럽게 추가로 부과되는 비용이 없도록 합니다.
 

회원님의 거주 지역에 올-인 가격 책정 시스템이 지원되는지 확인하려면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ockX의 가격 책정 모델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