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절차는 판매자와 어떤 관련이 있나요?

10/23/2023

상품이 StockX에 도착하면, 저희 전문 인증팀이 상세한 검사를 시작해 해당 상품이 StockX의 상태 요건에 부합하는지 확인합니다. 상품은 인증이 완료된 뒤 구매자에게 배송됩니다. 

인증 절차의 정확한 요소는 상품에 따라 다르며, StockX의 인증 FAQ: 상품 인증이 구매자 또는 판매자에게 어떤 도움을 주나요?를 참고하셔서 저희가 준수하는 구체적인 품질 기준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 상품이 인증을 통과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의 경우, 상품이 인증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할 경우 판매자의 StockX 계정에 등록된 배송 주소로 해당 상품을 반송해 드립니다. StockX는 상품 설명에 부합하지 않는 상품(상품이 새 상품/미착용 상품이 아닐 경우, 명시된 사이즈가 아닐 경우, 오리지널 박스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를 포함해 그 외의 사례)이나 위조 상품(이 경우 StockX가 해당 상품을 적합한 관계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을 회원님의 비용으로 돌려보낼 의무가 없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인증 절차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한 스니커즈의 경우, 모든 액세서리 또는 추가 품목을 함께 반송합니다. 그러나 상품과 관계없이 영수증, 추가 스티커 및/또는 태그는 반환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