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시간에 상품을 배송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7/26/2023

StockX는 회원님의 이메일 및 StockX 앱으로 주기적인 리마인더를 보내 상품을 배송하셔야 한다고 알립니다. 따라서 방문 발송까지 며칠이나 남았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배송 기간을 놓치시면 StockX에서 알림을 보내 알려드립니다. 이 경고 메시지를 받으신 뒤에도 상품을 배송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님의 판매를 취소합니다. 판매가 취소될 경우 다음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거래 가격의 15%에 해당하는 페널티 요금, 최소 미화 $15 또는 이 금액에 해당하는 현지 통화
  • StockX 계정 활동 제한 및/또는 정지
  • 판매자 수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이 질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tockX 판매자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StockX 거래에는 항상 기다리는 구매자가 있으며, 구매자는 상품이 StockX 시설에서 인증을 받기 전까지는 상품을 수령할 수 없으므로 정해진 기간 내에 회원님의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셔야 합니다. 상품 배송에 시간이 더 걸릴수록 구매자의 대기 시간도 길어지고, 쇼핑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정해진 기한 내에 판매를 완료하는 데 문제가 있으시다면 고객 지원 페이지 하단의(혹은 아래의) '문의' 버튼을 클릭하셔서 저희에게 문의해 다른 옵션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제 시간에 상품을 배송하지 못할 것 같은데 기한을 연장할 수 있나요?

상품을 배송하는 데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회원님의 StockX 계정에서 해당 주문 건에 대해 24시간 배송 연장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연장을 받을 수 있나요? 

 
출시일에 판매된 새로운 출시 상품의 경우, 출시 및 상품의 특성 때문에 StockX 규정상 약간 더 시간을 연장해 드린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로서 회원님은 정해진 기간 내에 판매를 완료할 수 있도록, StockX에 상품을 올리기 전 해당 상품을 사전에 보유할 책임이 있습니다.
 
StockX는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하기까지 거치는 다양한 단계의 기한을 관리하기 위해 이를 요구하며, 구매자의 경험은 판매자가 올린 상품을 구매하는 순간, 즉 판매자의 판매 경험과 동시에 시작됩니다.


회원님의 상품이 구매자의 입찰과 일치해도 상품을 제 시간에 배송할 수 없다는 점을 알고 계실 경우, 언제든 휴가 모드를 켜서 위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휴가 모드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자주 하는 질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휴가 모드란 무엇이고, 어떻게 켤 수 있나요?

 

여기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문제가 있으시다면, StockX 고객 서비스에 문의해 추가 정보 및 옵션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