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X 구매자 서약이란 무엇인가요?

4/20/2023

StockX의 목표는 현재의 문화 및 트렌드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을 거래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창립 이래 저희는 꼼꼼하고 엄격한 인증 절차를 통해 3,5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검수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저희의 목표는 고객들이 잘못되었거나 인증되지 않은 상품을 수령할 염려 없이 가장 인기 많은 상품을 거래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StockX 구매자 서약은, StockX 측에서 실수가 발생했을 경우(예: 잘못된 상품 배송, 잘못된 상품 인증 등) 구매자에게 적합한 지원을 제공해 저희의 목표를 지원합니다. 드물게 발생하는 일이지만, 만약 고객님의 주문에 이러한 실수가 발생한다면 구매자 서약 지원 요청서를 상품 수령 10일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문제를 가능한 빨리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수령 10일 내에 문의를 접수해야 하므로, 상품을 수령하신 즉시 열어보고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서약에 부합하려면 상품은 배송되었을 때 그대로 미착용 상태여야 하며 StockX 태그가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StockX에서 상품 반송을 요청할 경우, 고객님의 상품을 수령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약 5일의 영업일이 소요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ockX의 인증 절차를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면 인증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StockX의 반품 정책을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자주 하는 질문을 참고하세요: StockX의 반품 정책이란 무엇인가요?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