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X의 반품 정책은 무엇인가요?

4/19/2024

StockX는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이며, 상품의 가격은 수요 및 공급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동합니다. 따라서 구매 입찰과 판매 입찰이 일치하면 구매가 즉시 성사되며, 해당 주문의 반품과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 저희 플랫폼에서 해당 상품을 재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StockX에서 판매자로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시면 판매 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이나 교환은 허용하지 않지만, StockX의 모든 구매는 저희 구매자 서약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StockX 측에서 실수가 발생했을 경우(예: 잘못된 상품 배송, 잘못된 상품 인증 등) 제대로 바로잡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면 자주 하는 질문을 참고하세요: StockX 구매자 서약이란 무엇인가요?

 

유럽연합/영국 거주자로서 청약철회권을 행사하고 싶으시다면, 다음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유럽연합(EU)/영국 고객에게 청약철회권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때때로 StockX의 반품 정책이나 구매자 보호 정책에 따라 지원해 드리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StockX에서 상품 재판매를 추천해 드립니다. 지원하지 않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잘못된 사이즈: 고객님의 실수로 잘못된 사이즈를 주문하셨거나, 판단 착오로 생각한 핏이 아닐 경우 등의 상황이라면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출시일로부터 5년이 지났으며, 시간에 따른 손상이 있는 상품: StockX에서 거래 가능한 일부 제품은 원래 출시일로부터 몇 년이 흘렀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상품이 착용하지 않은 상태이길 요구하지만, 인증 과정에서 상품의 연식을 고려합니다. 이로 인해 스니커즈 등의 특정 상품 유형에서는 제품의 수명과 관련된 구조적인 노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가격 변동: StockX에서 상품의 가격은 시장의 수요 및 공급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동합니다. 구매자의 경우, 상품을 구매하신 뒤 해당 상품의 가격이 하락한다고 해도 환불이나 크레딧을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판매자의 경우, 상품을 판매하신 뒤 해당 상품의 가격이 인상된다고 해도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시장의 진실성을 지키기 위해 이 정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내부

내부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