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X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상태는 어떤가요?

7/7/2023

스니커즈 & 슈즈

StockX에서 판매하는 스니커즈와 슈즈는 데드스탁(미사용)이며,  이는 판매 당시 착용된 적 없는 새 상품이라는 뜻입니다. 데드스탁(미사용) 스니커즈는 오리지널 박스, 박스 뚜껑 및 신발 사이즈가 적힌 박스 라벨을 포함해야 합니다.

 

소매점에서 판매된 스니커즈의 경우, 일부 상품은 신발끈이 없고, 피팅을 위해 착용된 적이 있으며, 제조상 약간의 하자나 결함이 있다 해도 StockX의 인증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배송 중 박스에 약간의 손상이 생겼거나, 보관 중 색이 변색되었거나, 시간이 흐르며 발생할 수 있는 평범한 흠집이 생긴 경우에도 인증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StockX는 소량의 B등급 상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B등급은 제조상의 사소한 결함이 있는 스니커즈에 부여되는 표시/등급입니다. 상품명에 B등급이라는 점이 명시되므로, 해당 상품이 B등급인지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표시/등급은 보통 슈즈 안의 태그나 제품 상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닉스

StockX에서 판매하는 일렉트로닉스는 신상품이며, 밀봉 상태로 모든 리테일 액세서리를 포함합니다. 손상, 사용 또는 변조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StockX는 제조업체에 라이선스를 받은 파트너사의 리퍼 일렉트로닉스를 취급합니다. 상품 이름에 리퍼 여부가 명시되어 있으며,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 여부는 제조업체의 판단에 따릅니다.
 

의류

StockX에서 판매하는 의류는 최상급의 미착용 신상품이어야 하며, 상품 구매 시 제조업체가 제공한 모든 오리지널 액세서리를 포함해야 합니다.

 

워치

StockX에서 판매하는 워치는 최상급의 미착용 신상품이어야 하며, 유효한 오리지널 워런티 카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collectibles

StockX에서 판매하는 콜렉터블은 최상급의 신상품이어야 하며, 모든 오리지널 패키징을 포함해야 합니다. 일부 상품에는 막기 어려운 경미한 페인트 결함이나 제조상의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콜렉터블 상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트레이딩 카드

StockX는 등급이 부여되지 않았거나 전문가의 등급을 부여받은 트레이딩 카드를 판매합니다. StockX는 미개봉 박스 세트도 판매하며, 오리지널 패키징 상태의 미개봉 신제품이어야 합니다. 트레이딩 카드 상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지갑

StockX에서 판매하는 지갑은 새 상품입니다. 그러나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지갑 및 액세서리와 마찬가지로, 일부 상품은 착용된 적이 있거나, 디스플레이되었거나 및/또는 사소한 제조상 하자 및 결함이 있다 해도 StockX의 인증을 통과하게 됩니다. 모든 판매자가 원래 태그 및/또는 상품 박스, 더스트 백 등을 포함해 판매하시길 강력히 권하지만, 상품을 구매한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핸드백

StockX에서 거래되는 모든 핸드백은 새 상품 상태여야 합니다. StockX는 이를 사용하지 않은 원래 그대로의(흠 없는) 상태로 정의합니다. 그러나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백 및 액세서리와 마찬가지로, 일부 상품은 착용된 적이 있거나, 디스플레이되었거나 및/또는 사소한 제조상 하자 및 결함이 있다 해도 StockX의 인증을 통과하게 됩니다.

 

벨트

StockX에서 판매하는 모든 벨트는 새 제품입니다. 그러나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벨트 및 액세서리와 마찬가지로, 일부 상품은 착용된 적이 있거나, 디스플레이되었거나 및/또는 사소한 제조상 하자 및 결함이 있다 해도 StockX의 인증을 통과하게 됩니다. 
 
저희는 개인 맞춤한 벨트는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추가로 구멍을 뚫었거나 따로 길이를 조정한 트는 받지 않습니다. 모든 판매자가 원래 태그 및/또는 상품 박스, 더스트 백 등을 포함해 판매하시길 강력히 권하지만, 상품을 구매한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안경

StockX에서 거래되는 모든 안경은 새 상품 상태여야 합니다. StockX는 이를 사용하지 않은 원래 그대로의(흠 없는) 상태로 정의합니다. 그러나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안경 및 액세서리와 마찬가지로, 일부 상품은 착용된 적이 있거나, 디스플레이되었거나 및/또는 사소한 제조상 하자 및 결함이 있다 해도 StockX의 인증을 통과하게 됩니다.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