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 안내

9/6/2023

위험 물질로 지정된 상품을 미국에서 배송하는 판매자일 경우,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험 물질로 지정된 상품은 어떻게 배송하나요?
 

  1. 내 계정 > 판매 > 진행 중으로 가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운송장 라벨과 주문 송장을 이용하고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의 오리지널 패키징 안에 인쇄한 송장을 넣으세요.  (StockX 운송장 라벨은 회원님의 계정에 등록된 청구 주소를 기준으로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회원님의 판매 건을 위해 생성된 운송장 라벨을 사용해 상품을 배송하셔야 합니다.)
  2. 상품 크기보다 가로세로 5cm를 넘지 않는 적당한 크기의 배송 상자에 넣으세요. 모든 위험 물질 관련 주의 사항, 라벨, 스티커를 배송 상자에서 제거하세요.
  3. 배송 시 상품을 제대로 보호할 수 있도록 에어캡이나 포장지를 사용하세요.
  4. 폭이 5cm 이상인 포장 테이프를 사용합니다. 배송 상자 날개와 상, 하단 전체 이음매 부분을 포장해 주세요. 마스킹 테이프, 셀로판테이프, 덕트 테이프를 사용하거나 끈 또는 종이를 덮어 패키지를 포장하지 마세요.
  5. StockX가 제공한 운송장 라벨을 배송 상자 외부에 테이프로 부착하세요.  


포장한 회원님의 상품을 공식 UPS 지점에 가져가 방문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가까운 UPS 지점을 찾으시려면 UPS.com/Dropoff를 참고하세요. 근처에 UPS가 없는 경우  UPS.com 에서 제 3자 방문 발송 지점이 근처에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3자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발생하는 클레임 책임과 관련된 정보는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StockX에서 거래하는 동안 상품이 분실되거나 훼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참고 사항: 기타 지점 또는 타사 서비스를 이용해 패키지를 배송하실 경우, 회원님의 주문이 '발송 완료'로 뜨는 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운송 회사의 최초 상품 스캔을 받기 전까지 주문은 '배송 중'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기타 지점을 이용할 시 상품 스캔이 지연될 수 있으며, 운송 회사가 제때 상품을 수령하지 못할 경우 모든 번개 발송 보너스가 영향을 받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드물게 일어나는 일이지만, 상품이 StockX에게 배송되는 동안 분실되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StockX는 주문이 완료되기 전까지 모든 판매자가 방문 발송 영수증을 보관해 주시길 요청합니다.


국제 배송


국제 배송 상품의 경우, 상업 송장을 포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할 경우 회원님의 운송장 라벨과 함께 제공됩니다.  송장 사본 세 장을 모두 배송 지점으로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세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배송 상자 겉면에 해당 사본 부착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판매자는 UPS로 상품을 발송하며, 동남아시아 일부 지역의 판매자는 SF Express, DHL 또는 ECMS로 발송합니다. 

홍콩, 중국 본토, 마카오, 대만,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또는 베트남에서 배송하신다면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 및 지역에 있는 속달 운송 업체 블로그 포스트를 확인해 회원님의 운송 업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SF Express를 이용해 발송하실 경우 방문 발송과 픽업 둘 다 가능합니다. 방문 발송이나 픽업을 할 때, 운송장 라벨에 입력한 대로 상품을 발송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패키지 포장을 다시 뜯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태국 또는 베트남에서 배송할 경우 판매한 상품을 DHL에서 발송하셔야 합니다. locator.dhl.com 을 방문해 포장한 패키지를 배송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DHL 지점을 찾아보세요.
 
더 자세한 배송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StockX에 상품을 포장해 보내는 방법 블로그 포스트를 확인하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StockX는 제대로 포장하지 않았거나 배송하지 않은 상품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국제 배송과 관련된 구체적인 안내는 저희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카드 배송을 위한 구체적인 안내는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StockX의 등급이 부여된 트레이딩 카드를 배송하는 방법


펀코 팝! 피규어 배송을 위한 구체적인 안내는  이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StockX에 펀코 팝! 상품을 배송하는 방법.

제공해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자주 묻는 질문

내 계정

최근 구매 관련 FAQ

최근 판매 관련 FAQ

답을 찾지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지원 센터에서 계속 검색하시거나,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