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 2022

Built Different: 우리가 사는 지금, 여성을 기념하다

여성 역사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StockX 팀에 속한 혁신적인 여성을 다뤄보았습니다.

여성 역사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StockX 팀에 속한 혁신적인 여성을 다뤄보았습니다.

This article is part 3 of 12 in the series: Built Different

여성들은 너무 긴 시간 동안 ‘권위 있는 자리’가 필요하다는 말을 들어왔습니다. 업계, 국가, 문화와 관계없이 이렇게 소문이 난 자리에서 모든 일이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자리가 더 이상 필요 없다면 어떨까요? 허락을 구하거나 남이 만든 틀에 자신을 맞출 필요가 없다면요? 대신 자기 자신과 서로를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기회를 만든 여성을 기념하는 것은요?

StockX는 세계 여성의 날과 더불어 선보이는 ‘Built Different’를 통해 현행 문화에서 여성의 도전과 다재다능함을 기념합니다. 다음 달에는 StockX의 강력한 여성에 대한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러한 여성들은 차세대를 위해 임파워먼트의 새로운 기반을 다지려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성들은 모두 특별한 재능과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인을 돕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영역에서 변화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 함께 선두에 있는 여성의 모습을 새롭게 창조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주목받기를 원하고 자신의 목소리가 닿기를 강력히 요청하고 있습니다. 다음 몇 주간 소개할 강한 여성의 미리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리아나 킹(Briana King)

오른발잡이 스케이트보드 선수, 모델, 활동가이자 지역사회 조직가인 브리아나 킹은 어떠한 방식으로도 정의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LA 동부 출신인 브리아나 킹은 오스트레일리아로 이사한 후 뉴욕으로 가 마침내 자신이 속할 수 있는 스케이트보드 그룹을 만났습니다. 스케이트보드의 창의성과 포용성은 브리아나 킹의 삶을 바꿨습니다. 또한 밋업(meetup)을 통해 여성과 LGBTQ+ 스케이트보드 선수에 대한 포용력이 더 넓은 공간을 전 세계에 만들고자 하는 그녀의 열정을 자극했습니다. 전염성이 있는 그녀의 에너지와 투지는 또한 Prada, Union 및 Jordan과 같은 브랜드에서 모델이 될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브리아나 킹이 어떻게 포용성의 길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는지 알아보세요.

시디온(Sydeon)

Twitch 스트리머, 모델, 코스어(코스프레하는 사람)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시디온은 게임 분야에서 모든 여성을 위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쾌활한 성격과 진지한 기량으로 Twitch에서 가장 충성스러운 팔로워와 시애틀 사람들에게 친구와 가족에 가까운 느낌을 주는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디온은 기대한 바에 만족하지 않고 게임 커뮤니티를 자신의 다정함과 창의성으로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동시에 여성이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길을 제공합니다. 다른 차원의 존재가 아니라면 그녀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페이지 뷰커스(Paige Bueckers)

정중한 미네소타 스타일로 농구를 하지만 UCONN 여자 농구 스타인 페이지 뷰커스는 자신이 지니는 영향력을 진지하게 여깁니다. 항상 골인하는 플레이어인 페이지 뷰커스는 지난해 ESPY 어워드에서 연설하는 도중 농구 언론에 흑인 여성에 대한 인정을 요구해 풍파를 일으켰습니다. 페이지 뷰커스는 한 세대에 한 번 나타나는 재능을 보유하고 있지만, 자신의 본업보다 임파워먼트와 평등에 대한 헌신으로 더 영향력 있는 족적을 남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마드 핀(Jamad Fiin)

가장 최근에 들어온 StockX 팀 구성원인 자마드 핀은 소말리아 출신 무슬림 여자 대학 농구 선수, 지역사회 조직가이자 소셜 미디어의 주목을 받는 존재입니다. 원래 히잡을 착용한 채로 남자들에게 크로스오버 기술을 사용하고 부드러운 레이업을 하는 것으로 유명해진 자마드 핀의 기술은 소셜 미디어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레이크(Drake)를 포함하여 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명성과 악명이 사회생활에 영향을 주도록 허용하지 않고 자신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타인에게 도움을 줬습니다. 다른 소말리아 출신 무슬림 여자 농구 선수를 위한 유소년 농구 캠프와 토너먼트를 시작했습니다. 자마드 핀의 이야기는 감격적입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의 젊은 여성에게 새로운 선구적인 롤 모델이 되었습니다.

Built Different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다음 몇 주간 StockX Instagram, YouTubeTwitter 계정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꼭 팔로우하고 알림 받기를 설정하여 에피소드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