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10, 2021

에어 조던 11 쿨 그레이 ReStockX 응모 규칙, 대한민국

(대한민국 응모 규칙)

모든 국가들의 응모 규칙은 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ReStockX 응모 규칙

12/10/2021 – 12/12/2021 (EST)

프로모션명: 에어 조던 11 쿨 그레이 ReStockX
응모 시작일: 2021.12.10
응모 시작 시간: 오전 2시
응모 종료일: 2021.12.12
응모 종료 시간: 오전 2시
이행 시작일: 2021.12.12
이행 시작 시간: 오전 2시 1분
이행 종료일: 2021.12.24
이행 종료 시간: 오전 1시 59분
최소 입찰 금액: 미화 $1
경품: Thirteen (13) Jordan 11 Retro Cool Grey (2021)
Product Page URL: https://stockx.com/air-jordan-11-retro-cool-grey-restockx
평균 소매가: Thirteen (13) Jordan 11 Retro Cool Grey (2021) (ARV: $337)
추첨일: 2021.12.16
발표일: 2021.12.23
당첨자수: 다음 국가에서 13명 – 대한민국, 미국,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덴마크, 스위스, 중국, 캐나다(퀘벡 제외), 일본, 대만

응모하거나 당첨되기 위해 어떠한 유형의 구매나 지불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매한다고 해서 당첨될 확률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해당 경품 행사는 대한민국에서만 진행되며, 적용되는 본국법의 지배를 받습니다. 만약 귀하에게 자격이 없거나 응모 시점에 대한민국에 있지 않다면 응모하지 말아 주십시오. 대한민국에 합법적으로 거주하며 응모 시 만 19세 이상인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1. 자격: 위에서 언급된 ReStockX(‘경품 행사’)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합법적으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며 응모 시 최소 만 19세 이상인 사람 및 응모 시점에 대한민국에 있는 사람. 경품 행사와 관련된 StockX LLC(‘후원자’)의 직원, 계약자, 임원, 책임자 및 대리인과 회사의 모회사, 계열회사, 자회사, 유통 회사, 판매 대리인 및 광고, 프로모션 및 심사 대행업체, 그리고 기타 서비스 대행업체는 응모하거나 당첨될 수 없습니다. 또한, 직계 가족 구성원(거주지와 상관없이 배우자, 부모, 자식, 친척 및 그들의 배우자) 및 이러한 직원의 가족은(혈연관계를 떠나) 응모하거나 당첨될 수 없습니다.

해당 경품 행사는 적용되는 모든 법과 규정의 적용 대상이며 금지되어 있다면 무효로 간주합니다. 참여하려면 해당 공식 규칙과 후원자의 결정에 따른다는 응시자의 완전하고 무조건적인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동의는 해당 경품 행사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 있어서 최종적이고 법적 효력을 갖습니다. 상품 당첨은 이곳에 명시된 모든 요구 사항의 충족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2. 후원자: StockX LLC, 1046 Woodward Ave., Detroit, MI 48226, https://help.stockx.com

3. 경품 행사 기간: 경품 행사는 시작일의 시작 시간에 시작하며 이행 종료일의 이행 종료 시간에 종료됩니다(‘경품 행사 기간’). 경품 행사 기간은 다음과 같은 응모 기간과 이행 기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경품 행사의 ‘응모 기간’은 시작일의 응모 시작 시간에 시작하며 종료일의 응모 종료 시간에 종료됩니다.
  • 경품 행사의 ‘이행 기간’은 이행 시작일의 이행 시작 시간에 시작하며 이행 종료일의 이행 종료 시간에 종료됩니다.

모든 응모는 반드시 응모 기간에 접수되어야 하고 당첨이 유효하려면 이행 기간에 아래의 설명대로 상품에 대한 최소 입찰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1. 응모 방법: 아래에 명시된 것처럼 경품 행사에 응모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 제품에 입찰가를 제시하고 구매해 응모하기: 응모 기간에 StockX 모바일 앱 또는 StockX.com을 방문하여 귀하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또는 무료로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그리고 구매자로서 위에 명시된 제품 페이지 URL을 접속하여 제품에 유효한 최소 입찰가를 제시해 한 번(1회) 응모하십시오. 방법을 통해 경품 행사의 상품(아래에 설명된 대로) 당첨되기 위한 자격을 얻으려면 반드시 응모 기간에 최소 입찰가를 제시해야 합니다. 입찰가를 제시하는 시점에서는 어떠한 지불도 하지 않습니다. 의혹을 방지하기 위해 응모 기간 종료 시간 및 날짜 이후에 제시된 입찰가에는(이행 기간에 제시되었고 완료되었어도) 경품 행사에 응모할 자격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 입찰가를 제시하지 않고 우편으로 응모하여 제품을 구매해 응모하기: 입찰가를 제시하지 않고 경품 행사에 응모하려면 위에 언급된 프로모션 이름, 귀하의 이름, 생년월일, 우편 주소 및 이메일 주소를 수기로 7.6 x 12.7cm(3 x 5인치) 규격의 카드에 적어서 다음 주소로 발송해 주십시오. StockX’s ReStockX Sweepstakes, 1046 Woodward Ave., Detroit, MI 48226.
  • 응모 자격을 부여받으려면 우편물에 응모 기간에 찍힌 소인이 있어야 하며 응모 기간의 마지막 날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우편 응모는 반드시 소인이 찍힌 우편 봉투에 넣어 보내야 합니다. 응모의 복사나 기계적 복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후원자는 분실, 지연, 판독 불가능, 잘못된 전달, 훼손, 미완성 또는 우편 요금 부족 우편물 또는 응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출물은 후원자의 소유가 되며 반환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러한 프로모션 규칙에 따라 당첨자로 선택된다면, stockx.com에서 확인할 있는 판매 일반 조건에 따라 구매를 성공적으로 완료해야 합니다. 이행 기간의 종료 시간 날짜 종료 전에 후원자에게 최소 입찰가를 송금해야 합니다. 만약 이행 기간에 구매를 완료하지 않는다면 귀하의 응모는 유효하지 않으며 제품을 받으실 없습니다.

해당 지침을 준수하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입찰가를 성공적으로 제시하지 않고, 제시간에 응모하지 않거나 이러한 공식 규칙 또는 후원자의 기타 합리적인 지침을 준수하지 않는 개인은 자격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제한: 전체 경품 행사 기간에 한 사람 또는 이메일 주소당 한 번(1회) 입찰하거나 우편으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응모는 금지되어 있으며 자동화된 장치를 사용한다면 자격을 잃게 됩니다. 후원자의 합리적인 재량에 따라 조작으로 응모를 시도하는 모든 응모자는 응모 자격(해당 응모자의 모든 응모 포함)을 잃습니다. 응모자는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없으며 기타 장치 및 기계를 사용해 여러 번 응모하거나 여러 명의 응모자 명의로 응모할 수 없습니다. 후원자의 합리적인 재량에 따라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 여러 개의 신분, 또는 여러 번 응모하기 위해 장치 또는 기계를 사용하는 모든 응모자는 자격을 잃으며 당첨된 모든 상품을 몰수합니다. 여러 명의 응모자가 하나의 이메일 주소를 공유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여러 명의 사용자가 동일한 이메일 계정을 사용해 경품 행사에 응모하여 응모자의 신분에 대해 분쟁이 생긴다면 응모 시 해당 이메일 계정의 공인된 계정 소유자가 응모자로 인정됩니다. ‘공인된 계정 소유자’는 이메일 주소를 부여하고 접수된 이메일 주소와 연관된 도메인에 대한 책임이 있는 인터넷 접속 제공자, 온라인 서비스 제공자, 또는 기타 조직에서 이메일 주소를 부여받은 자연인입니다. 모든 잠재적 당첨자는 공인된 계정 소유자임을 확인하는 증거를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5. 추첨: 추첨일 당일 또는 그 시기에 후원자는 경품 행사 응모 기간에 접수된 자격이 있는 모든 응모자 중에서 무작위로 당첨자 수를 선택합니다. 상품에 당첨될 확률은 접수된 자격이 있는 응모자의 수에 따릅니다. 당첨자는 상품을 최소 입찰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첨일 당일 또는 그 시기에 잠재적 당첨자는 경품 행사 응모 시 제공한 이메일 주소 및 또는 전화번호를 통해 연락을 받습니다. 당첨되지 않은 응모자에게는 연락하지 않습니다.

선택된 당첨자는 아래에 설명된 선택 절차(‘제품’)에 따라 하나(1개)의 상품을 최소 입찰가(구매할 기회가 ‘상품’)에 구매할 기회를 얻습니다. 구매는 반드시 이행 기간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만약 선택된 당첨자가 이행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다면 응모는 유효하지 않으며 응모자는 해당 제품을 구매할 자격이 소멸합니다.

6. 상품: 당첨 가능한 상품은 위에 명시된 제품을 개산 소매가격(‘ARV’)에 구매할 권리입니다.

모든 제품 상세 내용(제한 없는 사이즈, 스타일, 색상 포함)은 후원자가 단독 재량으로 결정합니다. ARV는 해당 공식 규칙을 인쇄하는 날짜 기준입니다. 이곳에서 명시된 제품의 가격과 제품을 통보하는 시점에서의 가격에 차이가 발생하더라도 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한: 한 명 또는 한 가정당 상품 하나(1개). 상품은 양도할 수 없으며 후원자의 단독 재량에 따른 경우가 아니라면 상품과 동일한 가격의 현금 또는 대용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제품 일부분이 어떠한 사유로 인해 제공될 수 없다면 후원자는 해당 제품을 가치가 동일하거나 더 높은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여 제공하거나 당첨자의 선택에 따라 입찰가가 환불됩니다. 모든 연방, 주 정부 및 또는 지방 세금은 상품 당첨자의 책임입니다. 또한, 일부 또는 전체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배송을 받은 상품과 연관된 기타 요금 및 비용은 상품 당첨자의 책임입니다. 제품의 ARV는 후원자가 제공한 정보에 따르며 당첨자가 받는 모든 제품의 가격은 법적으로 요구될 경우 세금 목적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확정 후 배송까지 4~6주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준거법이 허용하는 범위에 따라 당첨자는 프로모션 당사자(아래에 서술)에게 모든 품질 보증, 묘사 또는 보장에 대한 어떠한 책임 및 법적 의무가 없음을 인지합니다. 또한, 당첨자는 프로모션 당사자가 실제로 또는 법적으로 어떠한 상품 또는 제품에 대해 품질, 기계적 상태 또는 특정 목적을 위한 건강을 포함하지만 이에 제한되지는 않는 내용을 표현하지도 암시하지도 않았음을 인지합니다. 제품에 대한 모든 품질 보증 및 또는 보장(해당 시)은 각 제조사의 약관에 따르기에 당첨자는 모든 품질 보증 및 또는 보장에 대해 제조사에게만 연락할 것에 동의합니다.

7. 활용: 응모하기 위한 조건으로 응모자는 다음에 동의합니다(준거법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 (가) 후원자, 각 계열회사, 자회사, 유통 회사 및 대리점, 그리고 각 책임자, 임원, 직원 및 대리인(‘프로모션 당사자’)에게 모든 상품의 전달, 수령, 소유 및 또는 오용으로 발생한 모든 법적 책임, 분실 또는 손상의 책임을 전가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손상된 상품의 배송으로 인한 품질 보증 청구나 생명, 신체, 건강으로 발생한 피해 및 엄청난 부주의 또는 의도적인 의무 불이행으로 인한 기타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 어떤 상황에서도 응모자에게 보상금을 제공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또한, 응모자는 이로써 청구, 처벌, 사고, 결과적 또는 기타 피해에 대한 모든 권리를 명확히 포기하고 인지합니다. 다만, 실질적으로 소비한 비용 및 또는 확대되거나 증가한 피해에 대한 모든 권리는 제외됩니다. (다) 모든 청구, 재판 및 보상금은 실질적으로 발생하여 소비한 비용(발생했을 경우)에 제한됩니다. 이는 수임료와 법정 비용을 제외합니다.

상기 내용에도 불구하고 후원자는 다음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1) 후원자에 의한 기만적인 묘사. (2) 자사의 부주의 또는 의도적인 위법 행위에 의한 사망 또는 개인 상해. (3) 모든 실질적인 계약상의 의무 불이행은 제한되거나 제외되지 않습니다.

8. 홍보: 법으로 제한되지 않는 이상, 각 당첨자는 후원자와 후원자의 인가 하에 행동하는 이들이 자신의 이름, 사진 및 또는 이와 같은 정보를 광고 및 또는 홍보 목적으로 지역적 제한 또는 시간제한 없이 그리고 보상 없이 현재 알려져 있고 이후 개발될 모든 미디어에서 사용하는 것을 승인합니다(또한, 요청할 경우 해당 허가를 서면으로 확인할 것에 동의합니다).

9. 일반 조건: 준거법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후원자는 인터넷 사용자로 인해 발생하거나, 경품 행사에 연관되어 있거나 사용되는 모든 장비 또는 프로그래밍을 통해 발생하거나, 응모 처리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기술적 또는 인적 오류로 발생하는 분실, 지연, 잘못된 전달, 미전달, 부정확, 또는 정확하지 않은 응모 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후원자는 만약 사기, 버그, 바이러스, 기술적 결함 또는 다른 요인으로 인해 경품 행사의 진실성과 적절한 진행에 문제가 있고 이를 후원자가 합리적으로 제어할 수 없다면 경품 행사 또는 그 일부를 자신의 재량으로 취소, 유예 및 또는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취소 시 후원자는 취소 전 시점까지 접수된 모든 응모 자격이 있고 의심스럽지 않은 응모자 중 무작위로 선정해 상품을 전달합니다. 후원자는 컴퓨터 시스템, 전화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프로그램 고장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오류, 실패나 주로 인적 또는 기술적 컴퓨터 전송, 웹사이트, 또는 네트워크 연결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후원자는 합리적으로 재량에 따라 응모 절차, 웹사이트, 경품 행사의 운영을 조작하거나 해당 공식 규칙 또는 기타 프로모션을 위반하거나 정당하지 못한 또는 교란하는 방식으로 참여한다면 개인과 개인의 응모 자격을 박탈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의로 정당한 경품 행사의 운영 방해를 시도하는 모든 사람은 형법 및 민법을 위반할 수 있으며 이러한 시도를 하면 후원자는 법으로 허용되는 최대한도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후원자가 해당 공식 규칙을 준수하는 데 실패하는 것은 해당 조항에 대한 면책이 될 수 없습니다.

10. 법적 효력이 있는 중재: 해당 경품 행사에서 발생한 모든 논쟁 또는 청구는 준거법에 따라 관할권의 지배를 받거나 이곳에 명시된 중재자에 의해 정해진 장소(해당 장소가 청구인에게 합리적으로 편리한 장소여야 함) 또는 모든 당사자가 합의하는 기타 장소에서 법적 효력이 있는 중재를 통해 해결합니다. 이는 JAMS 종합 중재 규칙 및 절차(‘JAMS 규칙 및 절차’)에서 명시된 상사분쟁에 대한 당시의 절차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또한, 중재자에 의해 판결된 보상금은 해당 관할권이 있는 모든 법정에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중재자는 JAMS 규칙 및 절차에 따라 선택되어야 합니다. 중재자는 미국 연방 중재법과 일치하는 미시간 법과 적용되는 공소시효를 적용해야 하며 법으로 인정되는 특권 행사를 존중해야 합니다. 청구인이 중재 비용이 소송 비용과 비교했을 때 터무니없이 높다는 것을 증명한다면 후원자는 중재와 연관된 청구인의 출원료와 공판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중재자는 중재 비용이 터무니없이 높아지는 것을 막기 위해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해당 중재 조항의 어떠한 부분이 유효하지 않거나, 시행할 수 없거나, 불법(그 외에는 집단소송 또는 대표소송을 통해 청구가 중재되지 않음)이거나, JAMS에서 발행한 규칙 및 절차와 충돌하는 것처럼 보이면 해당 중재 조항의 균형은 유지되며 여기에 유효하지 않거나, 시행할 수 없거나, 불법이거나, 출동하는 조항을 포함하지 않는 조건을 작성해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에 유효하지 않거나, 시행할 수 없거나, 불법으로 보이는 부분이 집단소송 또는 대표소송을 통해 중재되지 않는다면 해당 중재 조항은 전부 효력을 잃으며 청구자와 후원자 모두 자신의 분쟁을 중재할 권리가 없습니다. 중재 요구를 제출할 때 해당 중재에 대한 모든 당사자는 증거개시에 대한 권한이 있습니다. 증거개시는 모든 당사자가 추가 연장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중재 요청 60일 후에 종료됩니다. 해당 단락에 따른 분쟁 중재는 응모자의 개인 자격을 대상으로 하며 고소인이나 집단소송 또는 대표소송으로 알려진 소송 절차로 있어서 집단소송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중재자는 비슷한 상황에 부닥쳐 있는 다른 사람이나 당사자의 청구와 통합하거나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만약 모든 청구 또는 해당 공식 규칙을 준수하여 중재되는 논쟁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해당 경품 행사에 응모하지 마십시오.

해당 경품 행사에 참여한다면 각 응모자는 다음 준거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다음에 동의합니다. (1) 해당 경품 행사 또는 전달되는 모든 상품과 관련되어 발생하는 모든 분쟁, 청구 및 소송 사유는 위에서 명시한 대로 법적 효력이 있는 중재로 어떠한 형식의 집단소송에 의존하지 않고 개별적으로 해결합니다. (2) 응모자의 구제수단은 금전적 피해(발생했을 경우)에 한정되며 응모자는 금지명령구제 또는 형평법상 구제방법을 추구할 모든 권한을 돌이킬 수 없이 포기합니다. 일부 관할권은 위에 명시한 법적 책임의 제한이나 제외 및 제7항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표현은 모든 응모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 준거법 관할권: 법으로 금지되지 않는 이상 해당 경품 행사와 공식 규칙은 미국법에 따라 지배되며 적용되는 모든 연방, 주 정부 및 자치법규의 대상입니다. 공식 규칙의 해석, 유효성, 이해 및 이행 가능성 또는 경품 행사에 관련된 응모자와 후원자의 권리와 의무에 대한 모든 문제 및 질문은 그것의 저촉규정을 시행하지 않고 미국 미시간주의 법의 지배를 받으며 이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한국인 응모자: 상기 제10항 및 제11항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거주지에 있는 지방 법원에서 후원자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할 권리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12. 응모자 개인 정보: 해당 경품 행사와 연관되어 수집된 개인 정보 사용에 대한 후원자의 개인정보보호 정책 상세 내용은 https://stockx.com/privacy에서 확인하십시오. 응모자의 정보는 명시적으로 사전 동의를 받은 뒤에만 수집하고, 처리되고, 이동되고, 사용됩니다. 만약 당첨자로 선택되었다면 귀하의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하고, 이동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셨기에 귀하의 정보는 공개적으로 제공하는 당첨자 목록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13. 당첨자 목록: 당첨자는 https://stockx.com/news/collected-promo-winners/에서 발표일 당일 또는 그 시점에 공개됩니다.

전체 경품 행사 기간에 해당 공식 규칙은 https://stockx.com/news/promotion-rules-page/에서 제공하며 해당 경품 행사에 대한 다른 프로모션 자료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