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 2022

Own It - 젤라비, Let Them See You

Kihyun Kim

Kihyun Kim is a Content Marketing Manager at StockX Korea.

스탁엑스는 Own It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를 자신 있게 표현하는 것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자신을 당당하고 멋지게 표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스탁엑스는 Own It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를 자신 있게 표현하는 것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자신을 당당하고 멋지게 표현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패션으로 나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사라’
이번 인터뷰에서는 젤라비님을 만나, 그녀만의 색다른 표현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 @젤라비 인스타그램

스탁엑스: 안녕하세요 젤라비님,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젤라비: 안녕하세요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젤라비라고 합니다 !

스탁엑스: Own It 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탁엑스에서는 표현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에 계신 분들을 뵙고 있습니다. 젤라비님은 프리랜서 모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신 계기가 어떻게 될까요?

젤라비: 21살쯤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8~9년 정도를 운영했는데, 오래했죠 ?(지금은 운영하지 않고 있어요) 패션을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많은 브랜드 제품을 입어 보고 소개했어요.
그리고 시작한 지 4년 쯤 됐을 때 한 브랜드에서 모델 제의를 받았어요. 처음에는 재미로 시작했던 일이 저에게 너무 매력적이었고 자연스럽게 직업이 되었네요

스탁엑스: 젤라비님과 Own it의 주제인 ‘표현’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려해요. 젤라비님엑 ‘표현’이라는 단어는 무슨 의미를 가지나요?

젤라비: 저에게 ‘표현’이라는 단어는 나를 보여주는 것’이라는 말을 대신해줄 수 있는 단어에요

 

스탁엑스: 나를 보여주는 것이요? 그런 표현의 수단으로 젤라비님과 가장 어울리는 것은 ‘패션’만 한 게 없어보이는데요. 패션이라는 단어가 젤라비님에게 주는 의미 또한 궁금하네요.

젤라비: ‘즐거움’인 것 같아요. 패션은 어렵고 모르는 게 많지만, 그저 좋아하는 데로 입는 것과 다른 누군가는 저의 패션에 영감을 얻는다는 게 즐거워요. 물론 저 혼자만의 만족에도 즐거움을 느껴요.ㅎㅎ

 

스탁엑스: 패션 아이템만이 가지고 있는 ‘표현을 하는 데에’ 있어서 주는 매력은 무엇일까요?

젤라비: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고 하지만 한편으로는 보이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 사람과 마주했을 때 첫인상이 관계에 많은 영향을 끼치잖아요?
패션은 첫인상을 결정짓는 큰 요소예요.
어느 정도 그 사람의 성격을 보여줄 수 있어요. 그게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스탁엑스: 사람의 성격까지 보여줄 수 있는 패션, 정말 큰 매력이네요. 젤라비님만이 가지는 ‘나만을 위한 패션’을 만들어가는 팁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젤라비: 저는 다채로운 색의 아이템을 많이 구매하는 편이에요. 안 어울릴 것 같은 컬러들도 일단은 매치해서 입어보는 편이고요. 소재 혹은 디자인에 따라 어울릴 것 같지 않던 색상들도 은근히 매력 있을 때가 있거든요. 색상 많이 쓰는 게 어렵다면 밋밋한 컬러에 포인트 컬러 하나씩은 꼭 주는 걸 추천!

스탁엑스: 한정판 커뮤니티(문화)라는 것을 이전에 알고 계셨나요?

젤라비: 네 그럼요,

스탁엑스: 이 커뮤니티로부터 느끼시는 매력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젤라비: 문화에 가치를 더해 주는 것 같아요. 쉽게 가질 수 있는 것보다 어렵게 구해야 하는 물건이 조금 더 가치가 있다 생각이 들어요.

스탁엑스: 문화에 가치를 더해준다는 말이 참 멋진 말이네요!
스탁엑스는 농구, 스케이트보드, 춤, 음악, 피규어, 게임 등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젤라비님이 요즘 관심 가지시는 커뮤니티와 그 커뮤니티가 가지고 있는 매력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젤라비:콤팩트 레코드바. 온라인 커뮤니티는 아니에요. 술을 마시지 않는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공간이죠. 음악,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만나 자유롭게 표현을 나눠요. 새로운 아이디어도 만들어 내고 새로운 인연도 생길 수 있어요. 새로운 무언가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스탁엑스: 젤라비님께서는 살로몬, 슈프림 아이템들을 선택하셨는데요, 이 브랜드와 제품을 선택해주신 이유가 있을까요

젤라비:올가을 스타일링에는 살로몬이 있으면 완성될듯한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살로몬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이 정말 매력적이거든요.

슈프림은 요즘 귀여운거에 빠져있어서 골랐어요. 특히 여러 가지 핀을 모으는 걸 좋아하는데, 활용하기에 따라 다른 느낌이라 귀여워요.

동전 지갑은 어디든 쏙 달아주면 이름표처럼 ‘젤라비 것’라는 느낌이 들 것 같더라고요.

 

스탁엑스: 다른 분들에게도 좋은 아이템 추천이 되겠네요! 혹시 요즘 눈에 들어오는 아이템 하나가 있다면요?

젤라비: 슈프림 피규어요 🙂

스탁엑스: 젤라비님이 생각하시는 표현, 커뮤니티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표현에 대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거나, 이제 막 표현해보려는 분들을 위한 한 마디 부탁드려도 될까요?

젤라비: 표현 하는 게 어려운 건 당연해요. 하지만 시작을 못 하면 계속 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
표현에는 맞다 틀리다 정답이 없어요. 다양한 걸 해보고 바꿔 가면 돼요. 저도 항상 도전과 수정을 반복해 나가고 있거든요 ㅎㅎ

나를 표현하는 시대인만큼 표현하면서 자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어려워하지 마시고 표현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