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 2021

Travis Scott x Fragment Air Jordan 1 High OG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올해에 모두가 탐내는 스니커즈를 단 1달러에 받아보세요.

올해에 모두가 탐내는 스니커즈를 단 1달러에 받아보세요.

트래비스 스콧이 또 다른 에어 조던 1 하이를 출시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일입니다. 하지만 후지와라 히로시의 프라그먼트와 협업했다고요? 이들이 만나 새로운 차원의 스니커즈가 탄생했습니다.

뒤집어진 나이키 로고와 신발 뒤꿈치에 새겨진 캑터스 잭 로고가 사용된 첫 트래비스 스콧 에어 조던 1에서 인기가 많았던 신발이 재발매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쿨러 세일, 블랙, 밀리터리 블루 및 샤이 핑크 배색이 사용되었습니다. 단숨에 2021년 최고의 스니커즈로 부상한 신발을 지금 단 1달러라는 낮은 가격에 받기 위해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8월 1일 일요일 새벽 1시 전까지 StockX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1달러로 입찰하시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당첨되셨을 때만 입찰하셨던 1달러가 청구됩니다.

참여 방법

  • 웹이나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모바일 앱에서 StockX 계정을 생성하세요.
  • 입찰가를 1달러 제시하여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무료 우편 참여 방식은 공식 규정을 참고해 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당첨되기 위해서 별도의 구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선택된 단 한 명의 당첨자는 원하는 사이즈의 트래비스 스콧 x 프라그먼트 에어 조던 1 하이 OG ‘밀리터리 블루’ 신발을 받게 됩니다.
  • 해당 ReStockX 행사는 2021년 7월 30일 금요일 새벽 1시에 시작하여 2021년 8월 1일 일요일 새벽 1시에 종료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미국,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덴마크, 스위스, 중국, 캐나다(퀘벡 제외), 일본, 대한민국 및 대만의 합법적인 거주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응모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7월 30일 오전 1시부터 8월 1일 오전 1시까지입니다. 본 이벤트는 미국,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덴마크, 스위스, 캐나다(퀘벡주 제외), 중국, 대만, 한국 또는 일본의 합법적인 거주자로 18세 이상(대만은 20세)의 성년을 대상으로 합니다.
1명의 당첨자는 Travis Scott x Fragment Air Jordan 1 High OG을 수령하게 됩니다. (대략적인 경품 가치: 미화 $2,323). 캐나다 거주자(퀘벡 제외)는 수학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캠페인 규정 전문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https://stockx.com/news/ko-kr/fragment-restockx-official-rules-us-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