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 Card Shipping

October 1, 2019

StockX 트레이딩 카드 발송 가이드

This article is part 8 of 23 in the series: How-To

StockX에서 트레이딩 카드를 판매했다면 이제 포장하여 발송할 차례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StockX 검수 센터에 택배가 성공적으로 접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거래가 체결된 후에는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집이나 사무실에서 SF Express에 픽업을 예약하셔야 합니다. (SF Express 고객 전화번호: 080-393-1111)

StockX 검수센터로 급하게 트레이딩 카드를 보내기 전에 이 포스팅을 꼭 읽어주세요. 배송이 간단하고 쉬워 보일 수 있지만,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저희를 믿으세요, 수도 없이 많았습니다). 또한, 트레이딩 카드 슬래브의 상태는 너무 중요하며, 배송되는 동안 파손되지 않아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다음 절차를 따라주세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StockX는 제대로 포장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단계: 카드를 플라스틱 Graded 슬리브에 넣으세요.

케이스 상태는 매우 중요하므로, 카드를 그림과 같은 슬리브에 넣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슬래브에 흠집이 생기면 판매가 취소될 수도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랄게요.

 

2단계: 트레이딩 카드를 소형 에어캡 봉투나 보호용 슬리브에 담으세요.

이렇게 하면 카드를 더 단단하게 포장할 수 있으므로, 운송 중 손상 위험이 줄어듭니다. 슬래브에 금이 가거나 부서지면 판매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3단계: 카드를 더 큰 에어캡 봉투에 다시 한번 담으세요.

배송용 에어캡 봉투의 크기는 약 18 x 25cm (7×10인치)로 권장합니다. 이 크기의 에어캡 봉투는 보호용 슬리브 또는 더 작은 크기의 에어캡 봉투가 느슨해지지 않도록 잡아줍니다.

 

4단계: 위에서 보신 더 큰 에어캡 봉투에 상품과 인보이스를 담으세요.

 

5단계: SF Express나 StockX 지정업체에서 제공한 라벨을 배송용 에어캡 봉투 외부에 테이프로 붙이거나 부착하세요.

 

다음은 트레이딩 카드를 발송할 때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사항의 목록입니다.

배송봉투나 상자에 개인 물품이나 영수증을 넣어 보내지 마세요. 저희가 받는 이상한 물건들을 본다면 놀라실 거에요.

StockX는 부서지거나 금이 가거나 큰스크래치가 있는 슬래브를 인계하지 않습니다.

소형 에어캡 봉투나 보호용 슬리브로 추가 포장한지 않은 채, 너무 큰 에어캡 봉투나 상자에 카드를 넣어 보내지 마세요.

위험물 스티커가 부착된 채로 에어캡 봉투를 보내지 마세요.
불법입니다! 이러한 스티커나 라벨이 부착된 에어캡 봉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발송하기 전에 반드시 제거해 주세요.

일반 편지 봉투에 트레이딩 카드를 넣어 보내지 마세요.
저희를 믿으세요, 슬래브가 손상될 것이며 판매는 취소됩니다.

SF Express 또는 StockX 지정업체 이외의 택배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help.stockx.com을 방문해주세요.